LS 핀 히터 플레이트 핀 / 엘로핀의 선택 > 플랜트 설비 장비

본문 바로가기

플랜트 설비 장비

플랜트 설비 장비

KATSUKAWA LS 핀 히터 플레이트 핀 / 엘로핀의 선택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40회 작성일 22-09-26 09:21

본문

LS 핀 히터 플레이트 핀 / 엘로핀의 선택

LS 핀 히터 플레이트 핀 / 엘로핀의 선택

LS 핀 히터

LS 핀 히터는 LS 핀 튜브를 사용하여 제조 된 히터로, 건조기에 사용되는 에로핀 히터를 대체하기 위해 차세대 핀 튜브로 개발되었습니다.

내구성 문제가있는 알루미늄 에로틱 튜브를 사용하여 히터 문제를 해결하는 차세대 에로폰 히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순환 건조기 (건조기)에 채택 된 경우, 엘로핀 유형에 비해 최대 약 1/2의 열 전달 영역 내에 적합합니다.

☆ 즉, 두 개의 기존 에로핀 히터가 필요한 경우 하나는 당신의 능력을 만족시킬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히터 가격, 중량 및 팬 정압 감소와 같은 총 비용을 억제 할 수 있습니다.
기존 Elofin 히터에서 업데이트 할 때 문제없이 설치를 교체 할 수 있으므로 그 경우 고려하십시오.

☆ 열풍 순환 형 건조기는 엄청난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LS 핀 히터 플레이트 핀 / 엘로핀의 선택

■ 우리는 두 종류의 핀 튜브를 사용합니다.
플레이트 핀 (플레이트 핀 타입)

엘로핀, LS 핀 (나선형 공식)

○플레이트 핀은 열과 스텝 방향에서 동일한 간격으로 구멍이있는 얇은 금속 시트가있는 열교환 기 파이프에 압착됩니다.
특징으로, 큰 열 전달 영역을 취할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은 엘로핀 유형보다 더 컴팩트 해지고 저렴한 가격으로 유지 될 수 있습니다.

○ 엘로핀 타입은 열교환기 튜브 주위에 나선형 형상으로 싸인 금속 밴드로, 얇은 금속 시트의 두께로 튜브와 접촉합니다. 그것은 플레이트 핀보다 높은 접착력을 갖기 때문에 더 높은 열전도율을 특징으로합니다. 또한, 각 핀 튜브는 독립적이기 때문에, 배치, 튜브 간격 등의 설계에 어느 정도의 자유가 있다.
먼지가 많은 환경, 습도가 높은 페인팅 공정 및 플레이트 핀이 막히기 쉬운 기타 불리한 환경에 적합합니다.

☆ 엘로핀은 수리하기가 더 쉬운가? 반드시. 에로핀과 플레이트 핀 모두에 대한 행(깊이 방향)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핀 튜브 어레이의 첫 번째 행보다 더 깊은 행의 수리 위치를 식별하기가 어려워진다.
증기 누출 등으로 인한 문제의 초기 단계에서는 첫 번째 행에서 열 교환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이 경우 에로핀은 플레이트로 고정 된 플레이트 핀보다 수리가 더 쉽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을 위해 문제가 발생하는 이유를 확인하고 분석하고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개선 사항을 제안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산업 장비 또는 생산 라인에 열교환기를 사용하든 공정 에어컨을 위해 숙련 된 기술자와 함께 저희에게 맡기십시오.

LS 핀 히터 플레이트 핀 / 엘로핀의 선택

지느러미 표면의 차이

사진은 덕트 연결 플랜지에서 엿보는 핀 표면을 보여줍니다.
왼쪽에는 플레이트 핀 히터가 있고 오른쪽에는 에로핀 히터가 있습니다.
플레이트 핀은 에로핀보다 바람이 부는 부분에서 더 미세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둘 다 공기 필터를 가지고 있으면 지느러미가 막히지 않습니다.
필터가 빠르게 막힐 수있는 먼지가 많은 환경에서는 사진의 에로핀 히터와 같은 핀 튜브 사이에 디자인이 이격 될 수 있습니다.
팬 흡입 측에 히터가 설치되면 SUS Elofin은 고압 청소를 견딜 수 있으며 핀 표면을 청소하기 쉽게 만듭니다.
Elofin Tube는 스트레스를 제거 할 수있는 최신 전용 기계를 사용하므로 충격에 강한 제품입니다.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2-09-26 09:28:18 유공압 관련 장비에서 이동 됨]

회원로그인


  • 상호 : 네오닉스시스템
  • 대표자 : 방원철
  • 사업자등록번호 : 620-09-34535
  • 관리책임자 : 관리팀 손은재
  • 44679 울산광역시 남구 신정로203번길 61 502호
  • TEL : 052-288-6801
  • FAX : 052-288-6802
  • E-mail : neonix@neonixsystem.com
Copyright © 2022 NEONIX.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