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트 핀 쿨러 냉각 및 제습기를위한 열교환기 > 플랜트 설비 장비

본문 바로가기

플랜트 설비 장비

플랜트 설비 장비

KATSUKAWA 플레이트 핀 쿨러 냉각 및 제습기를위한 열교환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48회 작성일 22-09-26 09:24

본문

플레이트 핀 쿨러 냉각 및 제습기를위한 열교환기

플레이트 핀 쿨러 냉각 및 제습기를위한 열교환기

접시 지느러미 쿨러 란 무엇입니까?

플레이트 핀 히터와 마찬가지로 플레이트 핀 쿨러는 다양한 금속의 얇은 시트가 튜브 (열전달 튜브)에 압착 (프레스 장착)되는 코일 요소입니다.

수로 또는 수로실을 만들기 위하여, U자형 튜브(U-bend) 튜브 다발(header)과 튜브를 재료에 적합한 용접가공에 의해 부착된 강판으로 만들어진 덕트형 케이싱에 배치한다. 플레이트 핀 쿨러는 전열 파이프, 냉매를 통한 파이프 외부 공기 및 다양한 가스 본체의 냉수를 냉각시키는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사용되는 환경은 크게 일반 에어컨과 산업용 에어컨으로 나뉩니다.

간단히 설명하기 위해 반 인간 사용 (일반 에어컨)과 제품 사용 (산업 에어컨)으로 구별됩니다.
플레이트 핀 쿨러는 가정용 에어컨의 핀 코일과 동일한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더 크고 무거운 사용으로 향하고 있다고 생각하면 이해하기 쉽다고 생각합니다.

플레이트 핀 쿨러는 각 장비의 열교환기로 사용되며 목적과 용도에 따라 냉수 코일, 냉매 코일 및 직선 확장 코일이라고도합니다. 에어컨 용어로, 코일은 히터 또는 쿨러와 같은 열교환기를 의미합니다.

모든 환경의 냉각 및 제습에 사용되는 플레이트 핀 쿨러

[일반 에어컨용]
대규모 공조를 수행하는 건물이나 상업시설에서 에어컨(AHU, 공기취급장치)에서 열교환기(코일)로 사용하는 경우

[산업용 에어컨용]
청정실(식품/바이오, 산업용)용 건조제 공조(건조제=건조제)와 각종 배기가스 처리, 용제 회수 및 집진기와 같은 환경 보호 장비를 사용하여 제습하는 공조 시스템의 열교환기로 사용됩니다.

일반 에어컨의 AHU의 경우 코일 (플레이트 핀 쿨러) 용량은 제조업체에 따라 약간 다르지만 동일한 재료 및 열 전달 영역 (핀 피치의 열 × 스테이지)면에서 거× 동일합니다.

그러나, 산업용 에어컨의 경우, 전체 시스템을 구축하는 코일 설계는 각 산업 및 제조 제품에 대한 라인 및 장비의 설계에 관련된 수년간의 경험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습도와 온도를 개별적으로 제어하는 에어컨 및 제습기 설계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지식을 갖춘 사용자의 장비 설계에 대한 강력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플레이트 핀 쿨러 냉각 및 제습기를위한 열교환기

플레이트 핀 쿨러【비 밀폐 구조, 장비의 설치 유형】

그것은 가장 표준 모양, 구조의 플레이트 핀 쿨러입니다.
장비의 경우 냉각 장치 및 증기 생성 제어에 사용됩니다.
에어컨의 경우 AHU의 코일로 사용됩니다.
알루미늄 황동 파이프, 큐브론 니켈 튜브 및 해수에 대한 내식성이 높은 기타 재료를 제조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많은 바닷물 담수화 시설 및 선박 관련 열교환기를 제공하는 실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플레이트 핀 쿨러 냉각 및 제습기를위한 열교환기

플레이트 파인 쿨러 [밀폐 구조 덕트 타입 타입]

이것은 산업용 냉각 장비의 기밀성이 필요한 가스 본체를 냉각하는 데 사용되는 냉각기입니다.

열교환기 파이프 측은 산업용 물, 냉각수 및 염수와 같은 냉매를 사용하여 다음 장치 및 장비가 목표로하는 가스 몸체를 냉각시킵니다.

우리는 고온 가스 악취 장비, 응축기 용 탄화수소 / 유기 용매 가스 악취 장비, 촉매 산화 탈취기, VOC 가스 처리 회수 장비, 연도 가스 처리 장비 등과 같은 열교환기로 각 장치에 따라 설계 및 제조합니다.

플레이트 핀 쿨러 냉각 및 제습기를위한 열교환기

플레이트 핀 쿨러 [스트레이트 팽창식 코일]

그것은 식품 생산 공장을위한 직선 팽창식 코일입니다.
대형 냉동고 및 냉장고를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냉동고 냉장고, 식품 창고 냉동고 냉장고, 냉각 장비 장치, 냉장 항온 장비 등과 같은 단위 냉각기로 제조합니다.

플레이트 핀 쿨러 냉각 및 제습기를위한 열교환기

플레이트 핀 쿨러 [스트레이트 팽창식 코일]

조립식 냉장고를위한 직선 팽창식 코일입니다.
그것은 고기, 신선한 생선 및 냉장고를위한 대형 냉동고를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상기 직접팽창식은 냉장고가 장착된 에어컨의 냉각방식 중 하나로, 냉매를 팽창시켜 열을 빼앗는 직접팽창방식을 말한다.
열교환 방법에서는 냉매 액체가 증발기로 보내지고 플레이트 핀 코일 열교환 기 파이프에서 팽창 및 기화되어 코일을 냉각시키고 통과 공기가 냉각됩니다.
직접 팽창 타입과는 달리, 냉각기 타입은 냉각기 유닛으로 냉수를 생산하고, 플레이트 핀 쿨러와 같은 열교환기에 찬물을 공급하고, 지나가는 공기를 냉각시킵니다.

플레이트 핀 쿨러 냉각 및 제습기를위한 열교환기

플레이트 핀 쿨러 [스트레이트 팽창식 코일]

비교적으로, 그것은 작은 방에서 냉동 및 냉동 장비에 사용되는 직선 팽창식 코일입니다.

Katsukawa Thermal Engineering은 항온 및 습도 장비 용 냉각 코일, 입구 정압이 높은 냉각 장치, SUS316L 및 Hastelloy와 같은 특수 에어컨 장비 및 냉각 장비 장비 설계에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수 에어컨 분야의 열교환기의 설계 및 생산에서 우리는 고객의 설계를 지원합니다.

플레이트 핀 쿨러 냉각 및 제습기를위한 열교환기

플레이트 파인 쿨러【배기 가스 쿨러】

촉매 산화 탈취기

그것은 약 300 ° C의 저온에서 배기 가스를 산화하고 탈취하는 장치의 구성 요소 (열교환기)로 사용됩니다.
전열 파이프를 통과하는 물은 온수로 사용됩니다.

플레이트 핀 쿨러 냉각 및 제습기를위한 열교환기

플레이트 파인 쿨러【에어 쿨러】

흡입 공기를 냉각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냉각로, 기계 장비 및 매우 뜨거운 작업장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전열 파이프의 내부는 산업용 물을 사용하기 때문에 두꺼운 구리 파이프를 사용하여 제조됩니다.
냉각 핀은 실외용으로 설계되었으며 내식성을 갖기 위해 두꺼운 벽으로 둘러싸인 알루미늄 핀에 표면 처리를합니다.

플레이트 핀 쿨러 냉각 및 제습기를위한 열교환기

플레이트 핀 쿨러[배기가스 쿨러 교체 요소]

그것은 제철소와 같은 생산 라인에서 용광로 냉각에 사용됩니다.

냉각수가있는 출구 헤더 측면은 뚜껑 플레이트 플랜지로 두 배가되고 용광로 외부에 노출됩니다.
물 챔버 역할을하는 헤더 부분도 제거 할 수 있으며 열교환기 파이프의 유지 보수 및 교체가 용이합니다.

또한, 연도가스 처리설비(폐기물 소각배기가스, 산업폐기물 소각가스, 슬러지 소각가스 등)를 갖춘 처리설비는 냉수로 수분을 줄이기 위해 백연연기를 방지하기 위한 설비가 필요하며, 구성설비로 이용되고 있다.

플레이트 핀 쿨러 냉각 및 제습기를위한 열교환기

플레이트 핀 쿨러[전알루미늄 쿨러]

그것은 반도체 제조 장비를위한 열교환기로 사용됩니다.
공간이없는 장비의 냉각 용량을 충족시키기 위해 전적으로 알루미늄으로 제조됩니다.

플레이트 핀 쿨러 냉각 및 제습기를위한 열교환기

티타늄 열교환기[티타늄 콘덴서]

이것은 모든 티타늄으로 만들어진 판금 형 열교환기입니다.

산업용 티타늄은 가혹한 사용 조건과 환경을 견딜 수있는 실용적인 금속이며 우수한 내식성을 나타냅니다.
높은 내식성으로 인해 얇은 튜브를 사용하여 열교환기를 더 가볍게 만들 수 있습니다.
증류탑 콘덴서, 폐수처리시스템 쿨러, 해수냉각기, 콘덴서, 장비, 고지 등 유지보수가 어려운 설비의 열교환기로 사용된다.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2-09-26 09:28:18 유공압 관련 장비에서 이동 됨]

회원로그인


  • 상호 : 네오닉스시스템
  • 대표자 : 방원철
  • 사업자등록번호 : 620-09-34535
  • 관리책임자 : 관리팀 손은재
  • 44679 울산광역시 남구 신정로203번길 61 502호
  • TEL : 052-288-6801
  • FAX : 052-288-6802
  • E-mail : neonix@neonixsystem.com
Copyright © 2022 NEONIX.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