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방 및 건조 장비를 위한 격판덮개 지느러미 히터 열교환기 > 플랜트 설비 장비

본문 바로가기

플랜트 설비 장비

플랜트 설비 장비

KATSUKAWA 난방 및 건조 장비를 위한 격판덮개 지느러미 히터 열교환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44회 작성일 22-09-26 09:25

본문

난방 및 건조 장비를 위한 격판덮개 지느러미 히이터 열교환기

난방 및 건조 장비를 위한 격판덮개 지느러미 히이터 열교환기

플레이트 핀 히터 란 무엇입니까?

플레이트 핀 히터는 증기 / 온수 / 열 전달 오일로 공기를 가열하는 히터로 사용됩니다. 대부분의 스팀 코일, 에어컨 장비에 사용되는 온수 히터는 에로핀 또는 플레이트 핀 히터입니다.
[공정 에어컨]에 이상적입니다.

플레이트 핀 히터의 핀 면적이 에로핀 히터의 핀 면적보다 크기 때문에 파이프 수가 그 양만큼 줄어들고 컴팩트하고 가볍고 저렴하게 제조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에로핀 히터보다 수요가 더 많습니다.

Elofin 히터와 마찬가지로 플레이트 핀 히터는 주로 공기 (가스 본체)를 가열하기위한 히터이며 에어컨, 건조 장비, 건조 장비 등에 통합됩니다.

상기 구조는 각종 금속의 박판을 튜브(열교환기 튜브)에 압착(press-fitted)하고 용접 등에 의해 튜브 다발(헤더)에 부착하고 강판으로 이루어진 덕트형 케이싱에 배치하는 코일 소자이다.

난방 및 건조 장비를 위한 격판덮개 지느러미 히이터 열교환기

플레이트 핀 히터는 튜브 외부의 케이싱 측의 열전달 튜브, 공기 또는 가스 몸체의 증기를 통해 공기와 가스를 가열하기위한 것입니다.
그것은 공장 건조 라인 및 가열 공정에 사용되며 일반적으로 증기 코일이라고합니다.
산업용 용으로 크고 내구성이 뛰어난 가정용 에어컨을 상상해보십시오.

플레이트 핀 히터는 광범위한 산업 생산 공정에 사용됩니다. 분말 건조 (분무 건조기)에서, 입자 크기, 수분, 입자 모양 및 건조 과립화의 밀도와 같은 미세한 건조 공정이 있습니다. 이 제품은 의약품, 유제품, 음료, 식품, 폴리머, 화학 제품, 세라믹 및 유기물을 포함하는 매체에 대한 오염 처리 장비를 포함한 광범위한 열풍 건조 시스템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난방 및 건조 장비를 위한 격판덮개 지느러미 히이터 열교환기

플레이트 핀 히터[밀폐형 구조 덕트형]

사진은 분말 장비에 사용되는 플레이트 핀 히터를 보여줍니다.
수직 디자인 : 열교환기 파이프는 지면에 수직이며, 증기 입구는 하늘과 땅 (트레슬 포함)
입니다 열원은 증기 또는 전열 오일을 사용하며 송풍기에 덕트되어 공기의 온도를 올립니다.

플레이트 핀 히터는 식품, 의약품, 향료, 안료, 미네랄 및 금속 산화물과 같은 광범위한 원료뿐만 아니라 건조제 에어컨 (건조제 제습기) 재생 / 애프터 히터와 같은 광범위한 원료의 건조 라인으로도 사용됩니다.
건조제 에어컨의 경우, 가능한 가장 컴팩트 한 히터 설계가 단시간에 재생 로터를 건조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Katsukawa Thermal Works에서는 온도 상승 조건, 발열량 계산 및 재료 선택과 같은 건조 장비 설계에 대한 고급 설계 기능과 경험이 필요한 [공정 에어컨]에 대한 최적의 설계를 할 것입니다.

난방 및 건조 장비를 위한 격판덮개 지느러미 히이터 열교환기

플레이트 핀 히터[밀폐 구조 덕트 타입 대형 공기량 타입]

사진은 큰 공기량에 반응하는 대형 덕트 형 플레이트 핀 히터를 보여줍니다.
가열 증기 / 온수는 공기의 온도를 올립니다.

그것은 큰 공기량을 필요로하는 코팅 장비, 작업장 난방, 풍동 실험 장비 등에 사용됩니다.

난방 및 건조 장비를 위한 격판덮개 지느러미 히이터 열교환기

플레이트 핀 히터[밀폐 구조 덕트 타입 저기류 타입]

사진의 플레이트 핀 히터는 상대적으로 작은 공기 양에 해당합니다.
두 개의 덕트 형 밀폐 구조 유형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제공된 증기 압력이 낮고 고온 상승이 필요한 경우 큰 열 전달 영역이 필요하므로 여러 플레이트 핀 히터를 연결하여 용량을 충족하는 영역을 확보하는 데 사용됩니다.
사진은 Pyrozin LL # 200에서 그려졌습니다.

プレートフィンヒーター 加熱・乾燥装置用熱交換器

플레이트 핀 히터[비밀폐 구조, 에어컨 항공기 내 설치 타입]

사진에 묘사 된 플레이트 핀 히터는 건물, 상업 시설, 공장 및 AHU (공기 처리 장치)라는 산업 시설을위한 에어컨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저압 증기와 온수가 공기를 가열하는 데 사용됩니다.

밀폐 된 에어컨 내부에 설치되기 때문에 케이싱은 밀폐 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사진과 같은 큰 것에서 작은 것까지 온갖 에어 컨디셔너를 위한 접시 지느러미 히이터를 제조합니다.

난방 및 건조 장비를 위한 격판덮개 지느러미 히이터 열교환기

플레이트 핀 히터[밀폐 구조 덕트 타입 코너 원형 덕트 일체형]

사진에 표시된 히터는 염화 비닐 수지, 실리콘, 고무 제품, 플라스틱 건식 성형, 합성 석영 유리, 재료 / 미네랄 정제 식물 (몰리브덴, 바나듐, 세라믹 원료, 희토류 등)의 열교환기로 널리 사용됩니다.
둥근 덕트는 수직 플레이트 핀 히터에 연결되며 트레슬이있는 디미스터 필터의 단위가됩니다.

난방 및 건조 장비를 위한 격판덮개 지느러미 히이터 열교환기

플레이트 핀 히터 [스팀 공기 예열기]

사진의 히터는 덕트 케이스가 통합 된 밀폐 된 구조 가열 장치입니다.
구조는 히터가 장치에서 꺼내어 수리 및 교체되도록합니다.
폐기물 처리 시설 및 각 지자체의 하수 처리 시설에서 슬러지 건조와 같은 대규모 시설을위한 용광로의 공기 예열기로 사용됩니다.
소각 전에 용광로 내부의 온도가 상승하고 연소 효율이 증가하며 연료 비용이 절감됩니다.
또한, 폐열을 이용하여 보일러 공급을 위한 온수를 만드는 요소도 제공되어 에코마이저의 기능을 갖는다.

난방 및 건조 장비를 위한 격판덮개 지느러미 히이터 열교환기

플레이트 핀 히터[밀폐 구조 덕트 타입 코너 원형 덕트 일체형]

사진의 플레이트 핀 히터는 열 회수 시설을 위해 설계 및 제작되었으며 유동층 가스화 및 용해로에서 열교환기 (가압 공기, 보조 공기, 백색 연기 방지 등)로 사용됩니다.

밀폐 구조 덕트 형 플레이트 핀 히터는 트레슬이있는 사각형 덕트에 연결되어 현장에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덕트에는 검사 개구부가 있으며 핀 표면의 먼지를 확인하고 청소할 수있는 구조가 있습니다.

페인트 사양은 각 시설 및 장비의 페인트 사양을 기반으로 제조됩니다.

난방 및 건조 장비를 위한 격판덮개 지느러미 히이터 열교환기

히트 미디엄 히터(플레이트 핀 타입)[비밀폐 구조 기내 설치 타입]

히트 미들 히터는 공기를 가열하기 위해 중간 크기의 오일을 사용합니다.
구조로 인해 가열 및 냉각을 하나의 히터와 결합 할 수 있습니다.
중간 히터를 사용하는 장비는 작동 비용이 낮습니다.
고압 장비, 안전 장치 등은 더 이상 장비에 필요하지 않으며 상압 (순환 펌프의 압력에 관한)에서 고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동결 위험이 없으며 수처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온도 균일성 없이 균일한 가열이 가능하고, 액상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배관 직경이 작고, 장거리 배관 환경에서도 온도가 떨어지기 어렵고, 정밀한 온도 제어(온도 및 열량 제어가 자유롭다)가 가능하다.
그러나 히트 미들 히터를 생산하려면 완벽한 용접이 필요합니다.
히터에서 중간 정도의 오일 누출이 발생하면 현장 수리가 어려워지고 심각한 상황이됩니다.
중간 히터의 경우 설계 및 생산에 대한 수년간의 지식과 경험을 가진 Katsukawa Thermoconductor에 맡기십시오.

난방 및 건조 장비를 위한 격판덮개 지느러미 히이터 열교환기

플레이트 핀 히터 [고압 가스 가열용 내장 쉘]

사진의 열교환기는 고압 가스 가열에 사용됩니다.
가열되지 않은 측면은 고압 가스 몸체이기 때문에 플레이트 핀 요소는 둥근 몸체에 보관됩니다. 고압 가스 본체를 펌핑하는 데 적합한 구조로 설계되었습니다.

난방 및 건조 장비를 위한 격판덮개 지느러미 히이터 열교환기

☆ 케이싱 기밀구조와 비밀폐구조의 차이점에 대해서

플레이트 핀 히터 및 에로핀 히터는 광범위하게 송풍기로부터 보내지는 공기 통로(덕트)에 연결된 것들과 에어컨에 설치된 것들로 분류된다.
가열 증기는 핀 튜브 (fin tube)를 통과하여 케이싱으로 공기를 보내 공기 및 가스의 온도를 상승시킵니다.

○밀폐 구조【히터 케이싱 만능 용접】

엘로핀 또는 플레이트 핀 히터의 케이싱 자체가 덕트 역할을하면 공기가 새어 나오지 않아야하기 때문에 밀폐 된 구조가됩니다.

○비 밀폐 구조【히터 케이싱 볼트 연결】

엘로핀 또는 플레이트 핀 히터가 AHU (에어컨)에 보관되면 에어컨 자체가 밀폐되어 있으므로 밀폐 구조가 필요하지 않으며 밀폐되지 않은 구조로 제조됩니다.

Katsukawa Thermal Works에서는 응용 분야와 장비에 적합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열교환기의 성능 문제 및 고장 위험을 줄이기 위해 [공정 에어컨]의 기술과 지식을 갖춘 회사에 맡기십시오.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2-09-26 09:28:18 유공압 관련 장비에서 이동 됨]

회원로그인


  • 상호 : 네오닉스시스템
  • 대표자 : 방원철
  • 사업자등록번호 : 620-09-34535
  • 관리책임자 : 관리팀 손은재
  • 44679 울산광역시 남구 신정로203번길 61 502호
  • TEL : 052-288-6801
  • FAX : 052-288-6802
  • E-mail : neonix@neonixsystem.com
Copyright © 2022 NEONIX. All rights reserved.